(사진 출처는 타이토 트위터)



4월 4일에 발매한 타이토쿠지 굿즈들


원래 쿠지굿즈는 잘 안사고 니토리꺼만 가끔 샀는데

이번 굿즈는 사메즈카 피규어까지 발매됐잖아요...안살수가 없잖아요...

통째로 삼.


사실 프리 굿즈사는 돈은 그냥 내새끼들 주머니에 용돈꽂아준 느낌이라 안아까움

근데 바다건너 받느라 늦게받아서 뒷북치는 덕후가 되는 느낌;;;;





내 지갑을 털게한 문제의 피규어

소스케랑 모모까지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퀄도 좋아





이와토비 단체샷

미친;;;;;;;;;개귀여움;;;;;;;;;;;;;;;;;






하루카






마코토






나기사

아 나기사 왜이렇게 상큼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이

사진들이 왜 다 이렇게 기울어졌지;;;;;;내 마음이 기울어져서 그런가봄





사메즈카 단체샷

이와토비보다 정성들여 찍은 느낌이 나는데

기분탓이겠죠. (동공지진)






미친 상어이빨 개귀엽;;;;;;;






소스케






니토리






모모타로





아크릴 뱃지 세트

이 굿즈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니토리랑 모모가 왜 시크릿인지 잘 모르겠음

..?왜죠





일러스트가 너무 서정적이고 예뻐서

흑심을 품은 내가 쓰레기처럼 느껴져 현타가 오게 하는 굿즈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뱃지임


근데 갠적으로 뱃지는 어디에 쓰라고 내놓는 굿즈들인지 모르겠음

내기준 쓸데없고 예쁜 쓰레기..하지만 덕후니까 사준다





평생 쓰고다닐 일 없게 생긴 토트백.


근데 니토리랑 모모는 왜 또 없음

내새끼들 자꾸 왕따시키지 마로라;;;







일코는 개나준듯한 디자인





하나만 꺼내봄





뒷면도 개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클리어 파일 & 스티커 세트







세트 1번





세트 2번





사메즈카라서 괜히 흡족한 세트 3번





세트 4번

근데 하루카 마코토 왜 둘이 같은방?ㅎ뒤에있는거 가족사진 아녀?ㅎ

농담임





세트 5번

사메즈카도 이 버젼으로 내주지..(덕무룩)





대망의 태피스트리

1.2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커





개영롱함 왕크니까 왕멋있다!

근데 이거 꺼내고나서 접는법 까먹어서 넣는데 개고생했다는게 함정;;;;;;






결론은 타이토쿠지 피규어는 꼭 삽시다 사메즈카 맘이라면 더더욱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