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가 예뻐서 차마 안살수가 없었던 클립 세트

(특히 소스케까지 있다는 점에서 가산점 +200)


같은 일러스트로 키체인 버젼도 있는데, 얘만 삼





다용도라고 사용법을 적어주긴 했는데

도랏멘????동네방네 덕밍아웃 할 일 있으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용성 0 

걍 관상용으로만 씁시다










영롱하다 영롱해





재질은 메탈




그나저나 이왕 단체 세트로 내줄거면 좀 더 힘써주시지...아이랑 모모까지 껴서 8명 다내주면 안되나요......!굿즈 왕따는 모야매롬다...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