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 때와 다름없이 평범하게
먹을만한 미남/떡대수 신작이 없나 하고
플랫폼을 순회하던 중이었어요.

여기저기 기웃거리던 저는 이내
북큐브에서 '이것'을 발견하고 말았답니다...




세상에나!
노리즌이 콜라보 카페?




이건 마치
선량한 변태들을 색출하려는
진보된 함정수사 같았어요.




저는 너무나도 놀란 나머지
바로 예약을 갈겨버렸답니다.




카페에 방문해보니
입구부터 심상치 않아요.




저는 미리 예약해서
안쪽 예약석 자리로 안내 받았는데




사방이 정훈이와 현재로 가득했답니다.

시발 여기가 바로 무릉도원인가?




메뉴는 이렇게 4개를 시켜봤고




실물은 이렇답니다.




메뉴판이랑 똑같이 생겨서
사실 별로 할 말이 없어요..




맛은 평범하게 괜찮았지만

맛있는 놈 둘을 보면서 먹으니
두 배는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



사진은 안찍었지만 굿즈를 판매하기도 하는데


저는 장패드가 마음에 들어서 샀답니다.

랭겜 같은거 돌릴 때 이 패드 쓰면
절로 전의가 오를 것 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아무튼...



저는 제 행복을 나누고자

마침 홍대 놀러간 딸이 뭐하고 있는지
궁금해 하시던 어머니께 자랑했고


어머니께 따뜻한 격려의 말도 받았답니다~!



여러분, 행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 참고로 카페는 3명이서 가는걸 추천합니다.

음료3 디저트3 시켜서 스탬프 올클하면
띠부띠부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여요.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