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NE-OO 벤텐 피규어

2015. 1. 26. 01:23 from 덕질





예전부터 예쁘다고 생각은 했는데 얼마전에 실물보고 덕통사고 당해서 결국 데려옴

본적도 없는 만화 피규어인데;;;;;;;;대형주책;;;;;;;;;;;;;;;;;;;





이건 걍 케이스 뜯다가 이뻐서 한컷






꺼내자마자 찍어본 앞태/뒷태

뒷태에 보면 어깨에 구멍이 있는데 저건 날개 고정하는 용도





얼굴 존예





이건 날개 장착해본 모습








다각도로 찍어본거. 어느 각도로 찍어도 이쁨

뭔가 발카같지만 알게뭐야...








이건 걍 문신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퇴폐미쩌는 분위기가 예술






얘넨 피규어에 동봉되어있던거


근데 얘 남캐라면서요?나 왜사냐....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