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블루레이 1~6권

2015. 7. 19. 21:17 from Free!/굿즈

 

 

 

 

(안읽어도 됨) 난데없이 블루레이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이유 :

요새 블로그에 올린 글을 보니 죄다 재배소년 관련글 뿐이라 마치 내 본진이 재배소년같아서 오랜만에 진짜 본진인 프리글을 올려서 내 본진 주장을 해보려고 했으나, 완결나고 떡밥이 없었기 때문에 올릴것을 찾다가 예전에 짱박아둔 블루레이가 보여서 올리게 됨(설명충)

 

 

 

 

 

 

 

 

블루레이 1권.

참고로 프리 블루레이 기본 구성은 Blu-ray disc, 스페셜북, 엔딩카드 2장, 양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그나저나 1권이면 당연히 하루카 스페셜북이 있어야할 것 같은데 린이 1빠임

사스가 진히로인.........

 

 

 

 

 

 

 

 

블루레이 2권.

 

엔딩카드가 너무 심하게 부녀자들 노린 티가 남;;;;;;;;

그래서 감사합니다.

 

 

 

 

 

 

 

 

블루레이 3권.

 

배틀호모같은 린과 레이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다

 

 

 

 

 

 

 

 

 

블루레이 4권

 

아니 졸면서 찍었나 촛점 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루카랑 린 일러스트 카드..두분 뭐하세요?;;

 

 

 

 

 

 

 

 

블루레이 5권.

 

아무리 봐도 그냥 평범한 커플로 보이는 하루카 마코토 일러스트

 

 

 

 

 

 

찍다가 실수로 일러스트 사진 한 장 더 찍어버림;;;;;;;;;

사메즈카 편애 아님 전 편애같은거 안해요

 

 

 

 

 

 

아이고 손이 미끄러져서 한 장 더;;;;;;;;;;;;;;; (사심)

 

 

 

 

 

 

 

블루레이 6권

 

점점 더 촛점이 병신같아 보이는건 착각일겁니다.......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