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에피소드 제목은 The Cavern

마그마단에 이은 아쿠아단 에피소드

사랑동이, 쏘드라, 헌테일, 진주몽, 왕눈해, 샤프니아, 시라칸, 초라기가 뛰노는 평범한 바다ㅋㅋㅋㅋㅋㅋ

 

 

 

 

신난 아강 아재

(강레벌떡)

 

 

여담으로 전 아강 좋아합니다

핫바디라서(단순)

 

 

 

 

관상학적으로 사백안 안좋댔는데..

 

 

 

마그마단에 구열이 있다면 아쿠아단에는 이연이 있다!

 

 

 

 

 

지금 보니 바지 트임이 참..

 

 

 

 

 

 

 

 

작화보정 쩔게 받은 쪽빛구슬

 

 

아강 : 내 꿈은 최고의 야구왕!

 

 

 

 

 

 

크고 아름다운 원시 가이오가

 

신났다 신났어

 

 

 

 

 

 

 

갈모매 표정이 귀엽다

잉어킹한테 힘없이 날아가는 대굴레오가 킬링파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켓몬 엑소더스

드디어 첫등장한 해조

 

 

유감스럽게도 해조가 등장한 장면은 두 장면이 전부이다.

어쩐지 호걸보다 취급이 나쁜데..

 

 

 

 

 

 

 

 

 

크..가이오가 뽕에 취한다..

 

 

 

 

 

맨 마지막에 카페베네 로고라도 떠야할 것 처럼 마무리

 

 

다음화에 계속!

(※되지 않습니다)

 

 

영상은 70메가인데 어쩐지 짤은 140메가가 나오는 기현상

이게 바로..창조경제..?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