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받은건데 자취하느라 이제 본가 와서 개봉

자취의 단점 : 택배 받기가 지랄맞다..

 

 

 

 

 

 

어유 발 좀 씻어라;;;;;;;;;;

 

 

 

 

 

손도 좀 씻고;;;;;;;;;;

 

 

 

 

 

 

덧붙여서 머리가 상당히 지랄맞음

일반 발푸르기스는 고운 생머리였는데 얜 관리하기 지랄맞은 파마머리

 

이거랑 비슷한 빡침을 부활버전 미즈이어리 때 느낀 적이 있는데...(부들부들)

 

 

 

 

 

 

 

망토 씌운 모습

 

 

 

 

 

 

망토 옆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 발푸르기스랑 한 컷

 

 

 

 

 

 

머리는 흰색에 하늘색이 섞여있는 색

솜사탕느낌

 

 

 

 

 

 

 

 

가면 + 망토 둘 다 씌우면 흉악한 비주얼 탄생

일반버전은 이정돈 아니었던 것 같은데...

 

 

 

 

 

 

머리띠는 저런식으로 헤드 자체에 고정돼있음

혹시 모르니 참고하시길..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