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멘들 나오는 에피소드가 아니라 건너뛸까 했는데

오니즈카 기행이 상상을 초월하길래 몇 장 만들어옴

 

다크 오니즈카..당신은 대체..?

 

그래도 뭐..이번화 전체적으로 작화도 안정적이고 BGM도 괜찮긴 했음

 

 

 

 

 

 

 

 

 

 

 

 

 

 

 

 

 

 

 

 

 

 

 

 

 

 

헬릭스 모르모트롤

 

 

 

 

 

 

 

 

 

 

 

강귀 스플렉스

 

 

 

강귀 트위스트코브라

 

 

 

강귀 헤드배트

 

 

 

 

 

 

 

 

 

 

 

강귀 썬더오우거

 

 

 

 

 

 

 

장비마법 강귀 더 다스 마스크

오늘의 히트상품

 

 

 

 

 

 

 

 

 

 

 

 

 

 

 

다크 오니즈카 등장

 

 

 

그만둬..! 보는 시청자들까지 낯부끄러워지게 하는 짓은 그만둬..!

 

 

 

시청자들의 반응을 투영한 닥터 게놈의 반응

 

 

 

 

 

 

 

 

 

 

 

 

 

 

 

시발 이게 뭐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겁한 수를..

 

 

 

강귀 라이징스콜피오

 

 

 

연출 왜이래ㅋㅋㅋㅋㅋㅋ동료를 집어던지지 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기행을 보면서 졸라 침착하네 이새끼들

츳코미 좀 걸어줘ㅅㅂ

 

 

 

 

 

 

 

 

 

 

 

동료 던지기 ver2

지독한 새끼다 진짜..

 

 

 

썬더 오우거 효과

울티모 썬더

 

 

 

 

 

 

 

이부분 스피디해서 마음에 듬

 

 

 

 

 

 

 

 

 

 

 

 

 

 

 

 

 

 

 

 

 

 

 

 

 

 

 

헬릭스 고식클론

 

 

 

 

 

 

 

 

 

 

 

수염은 안깎아도 겨드랑이는 클린한 오니즈카

 

 

 

 

 

 

 

 

 

 

 

 

 

 

 

 

 

 

 

 

 

 

 

 

 

 

 

헬릭스 드레드래트

 

 

 

 

 

 

 

헬릭스 네크로다윈

 

 

 

 

 

 

 

 

 

 

 

 

 

 

 

 

 

 

 

 

 

 

 

근데 스피드 듀얼 중 보드에서 떨어지면 어떻게 되는거지?

무슨 교통사고 난 D휠러같네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