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유명한 이지두댄스 배틀슈츠 버전 피규어

니시나 카즈키
왜 카두키라고 써있는거냐ㅠ





야마토 알렉산더

피어싱이 몇개여





되게 평범하게 찍은건데
애들 의상때문에 좀 변태같네
오해임 암튼 오해임

'킹프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비재팬 킹프리 카즈키 & 알렉산더  (0) 2018.07.15
킹프리 프더히 등급에 대하여..  (0) 2018.02.25
개인적으로 킹프리 첫 시작 때  (0) 2018.01.28
킹프리 2회차  (0) 2018.01.26
킹프리 더빙판 후기  (0) 2018.01.25
킹프리 오버레 넨도로이드  (0) 2018.01.08
Posted by 잉망 잉망진창 트랙백 0 : 댓글 0

프더히 영상 나온김에 잠깐 보고있는데

관람등급 상세분류를 보니 조금 신경쓰임

 

 

 

주제 유해성이 다소 높다고 분류돼있는데

이 등급은 선정성과 동일한 수준

 

 

 

 

 

 

이 만화의 주제 등급이랑 선정성이 동급이라니

도대체 이해할수가 없음;;

주제 자체는 평범한데 대체 왜;;;

 

 

 

그리고 어째서인지 모방위험이 높고

폭력성은 보통인것으로 분류돼있다

아니 대체 누가 이런걸 모방한단말임

 

 

 

차라리 폭력성이 매우높음-모방위험 보통이면 이해하겠다

 

 

 

그리고 약물 부분이 유일하게 낮음으로 분류되어있는데

태클겁니다.

제작진들 도핑테스트 해봐야하는것 아닌지..

 

'킹프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비재팬 킹프리 카즈키 & 알렉산더  (0) 2018.07.15
킹프리 프더히 등급에 대하여..  (0) 2018.02.25
개인적으로 킹프리 첫 시작 때  (0) 2018.01.28
킹프리 2회차  (0) 2018.01.26
킹프리 더빙판 후기  (0) 2018.01.25
킹프리 오버레 넨도로이드  (0) 2018.01.08
Posted by 잉망 잉망진창 트랙백 0 : 댓글 0

킹 오브 프리즘의 PRISM 문구가 지나가는 장면에서

이 SM 부분에서 흠칫흠칫 함


특히 프더히 오프닝에는

애들이 영문은 모르겠지만 다들 벗고 나오는데다

SM이라는 글자가 뜨니까 더 묘한 느낌이 듬


세상은 넓으니까 나처럼 이부분 신경쓰였던 사람들이 더 있겠지?

아님 말고....퉤......

'킹프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비재팬 킹프리 카즈키 & 알렉산더  (0) 2018.07.15
킹프리 프더히 등급에 대하여..  (0) 2018.02.25
개인적으로 킹프리 첫 시작 때  (0) 2018.01.28
킹프리 2회차  (0) 2018.01.26
킹프리 더빙판 후기  (0) 2018.01.25
킹프리 오버레 넨도로이드  (0) 2018.01.08
Posted by 잉망 잉망진창 트랙백 0 : 댓글 0

킹프리 2회차

2018.01.26 21:00 from 킹프리

특전은 또 시우

내가 요즘 책갈피가 필요했는데
킹프리 특전이 마침 책갈피라 또보러옴

나 프리즘쇼 중독 아님
아님 암튼 절대 아님

재관람하며 생각한건데
킹프리1에서는 루이랑 신이 포옹했고
킹프리2에서는 나체로 키스를 했는데
그럼 3편에선 뭐가 나올까?(의미심장)

2회차로 여유있게 다시보니
소소하게 츳코미 걸데가 더욱 많이 보여서 재밌었음

이미 비와서 존나 다 젖었는데
꽉잡아! 젖지 않도록! 이라고 하는 세찬이나..
낮잠은 지들이 쳐자놓고
우리한테 아앗!늦었다!하지만 걱정마! 하는 오버레나..

프리즘점프 뛸 땐 꼭 그런 설정들이 필요한걸까?
나는 이해할수 없어..그들의 감성..

근데 나 직장인이라 일 바쁘다면서
매일 킹프리 보러가는듯
누가 보면 월급 도둑질하는 아가리 직장인인줄
나는 억울합니다. 나 일 합니다 열심히. ㅠ
Posted by 잉망 잉망진창 트랙백 0 : 댓글 0

킹프리 더빙판 후기

2018.01.25 20:42 from 킹프리

특전은 코우지
운좋게도 오늘은 일이 좀 적어서
개봉 첫날부터 관람하게 됨

근데 최근에 킹프리를 안접해서 그런지
다시 보니 항마력에 무리가 오더라
특히 애들이 화면에 키스하는 부분에는
차마 눈을 마주치지 못하고 고개를 돌림..

제가..원래 이렇게 나약하지 않았는데..
반성합니다....

더빙은 전체적으로 괜찮았고
특히 루이랑 레오는 하이톤 남성 성우를 찾기 어려울줄 알았는데, 정말 찰떡같은 분을 데려왔다 싶었음

근데 이 분 예전에 제알 오프닝 부르지 않으셨나? 가물가물.. 성덕질 놓은지 10년 넘어서..

아무튼 엔딩크레딧에는 스페셜땡큐로
한국 킹프리팬들을 넣어주며
국내 팬들에 대한 배려심 또한 잊지 않음.
한국을 개호구로 아는 좆텐도와는 다르게 센스가 넘쳐서 좋았음.^^

닌텐도 뒤져

크래딧 후 쿠키영상은 루이 프라이드+프더히 예고편으로
생각치도 못한 쿠키까지 나와서
나가는 순간까지 즐겁게 감상할수 있었음
아아..동우...당신은 대체....?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을 꼽자면
이름이 로컬라이징 안된 점 정도
나는 극장에서 신도하를 외치는걸 보고 싶었던 사람이라(존나 개취;;;;)

여담으로 킹프리1 스토리는 다시봐도
그대로 bl게임에 넣어도 손색없어 보임
신은 대체 어떻게 그렇게 여기저기서 플래그를 꽂고 다니는지..
진짜 쩐다 너

아무튼 결론은 닌텐도 뒤지고
동우는 앞으로도 건승하길 바랍니다.

동우 파이팅!!
말나온김에 갤럽도 힘내라 좀!!
Posted by 잉망 잉망진창 트랙백 0 : 댓글 0

특이하게도 박스가 저런 형태고
넨도로이드인데 파츠가 거의 없음.

그래서 맘에 든다^^
나는 넨도 플레잉이 세상에서 젤 귀찮은 사람임


최강아이돌 신도하
어쩐지 요즘 히로 피규어만 사는 것 같은데
그런건 아니고..피규어가 얘 위주로 나옴
나는 그냥 내주는 족족 사고 있을 뿐;


은시우 오빠
근데 얘가..98년생이라고?^^(못본척)


귀여운 세찬이
Posted by 잉망 잉망진창 트랙백 0 : 댓글 0

업체는 아쿠아마린


아미아미에서 예약했더니
보너스로 이런것도 줌
이게 용도가 무엇인고하면


존나 개 큰 캔배지 or
스탠딩해서 세워놓는 용도인듯


캔배지치곤 크기가 너무 커서
도저히 어딘가에 부착할 각은 안나옴
그래서 피규어 배경으로 세워드렷습니다..


신도하 피규어 본품
발판이 좀 문화충격이었는데


저 엉덩이구멍에 도하 엉덩이를 넣으면 됨
(정직한 표현)


딱히 발판 없어도 앉히는데 문제없음
역시..저 발판은 역시 신도하 엉덩이를 강조하려는 노림수라고밖엔...


피규어보다 발판이 더 신경쓰이긴 또 첨이네
Posted by 잉망 잉망진창 트랙백 0 : 댓글 0

내 에델로즈 차애 쥬오인 전무님
생일 지나가기 전에 후딱 찍어 올림

근데 이름 가타카나로 쓰는구나?지금 암


과연 테츠또 콩꾸리또다운 멋짐이 느껴지십니다^^~


피규어 못지 않게 예쁜 발판








다각도샷


잘생김

여담으로, 나는 카케루처럼 안경캐지만 전형적인 안경캐 속성(고지식하거나 성실한)에서 벗어난 애들이 좋음


근데 얘 99년도생이라는 설정이라면서요?
킹프리 나이 설정 안본 눈 삽니다..








놀랍게도 피규어 동봉 파츠는 전부 안경
안경이 본체인거냐
Posted by 잉망 잉망진창 트랙백 0 : 댓글 1

제작사는 Union Creative


파츠 구성


사과를 쥔 모습에서 아이돌 짬바가 느껴진다
사스가 최강아이돌 신도하;;;


얼굴 파츠 교체
그냥저냥 무난하게 예쁨


요즘 굿즈가 터져나가는 관계로
킹프리는 피규어 위주로만 살 예정
Posted by 잉망 잉망진창 트랙백 0 : 댓글 0
신4 카즈키3 타이가2 히로1

5장 예약했는데 히로가 안나오길래
5장 더 예매해서 겨우겨우 겟

특전은 고작 4종류뿐인데..가챠 좆망한 기분
시발

남는 중복특전 몇개는 옆에 앉은분한테 줌..
Posted by 잉망 잉망진창 트랙백 0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