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집편 느낌이라 안만들까 하다가

연휴라 시간도 남아돌고 유사쿠도 예쁘길래 캡쳐함

 

 

 

 

 

 

 

 

 

 

 

 

 

 

 

 

 

 

 

 

 

 

 

 

 

 

 

이런데에서도 장사가 되냐고 묻는 유사쿠.

 

과연 시청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날카로운 질문

장사는 되는지 항상 궁금했었는데

 

 

 

 

 

 

 

 

 

 

쿠사나기씨는 아무래도 백x원의 푸드트럭 이런데 보내줘야 정신을 쫌 차릴 듯

 

 

 

스타더스트 로드 라는 명소라고 함

뭐냐 이 스타라이트 로드같은 이름

 

 

 

 

 

 

 

좀 전에 핫도그를 사간 사람이 절벽 위에 산다고 하고

누군가 절벽을 걷고 있는 장면이 나오는데

3화에 등장한 집 구조랑 창문 밖 풍경을 생각하면 아무리봐도 리볼버

 

 

 

 

 

 

 

 

 

 

 

 

 

 

 

 

 

 

 

 

 

 

 

 

 

 

 

 

 

 

 

 

 

 

고교생 탐정같은 포즈

 

 

 

 

 

 

 

 

 

 

 

 

 

 

 

 

 

 

 

 

 

 

 

 

 

 

 

 

 

 

 

 

 

 

 

 

 

 

 

 

 

 

 

 

 

 

 

 

 

 

 

고키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러운 왜곡

 

 

 

 

 

 

 

 

 

 

 

 

 

 

 

 

 

 

 

 

 

 

 

 

 

 

 

 

 

 

 

 

 

 

 

 

 

 

 

 

 

 

 

 

 

 

 

 

 

 

 

 

 

 

 

 

 

 

 

 

 

 

 

아이가 생각하는 유사쿠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화 방영 의의인 눈사람 유사쿠

진짜 귀엽다

 

 

 

 

 

 

 

 

 

 

 

 

 

 

 

 

 

 

 

 

 

 

 

 

 

 

 

 

 

 

 

 

 

 

 

 

 

 

 

 

 

 

 

갑각류치곤 해파리처럼 살랑거리는 머리카락

 

 

 

 

 

 

 

근엄한 리볼버씨

근데 내 머릿속에선 바지사장스러움 + 첫 듀얼 패배 + 데이트스톰에 휘말릴 때 우스움 + 대섬광방어 고글 등으로

좀 하찮은 이미지로 각인돼버림

왠지 미안...

 

 

 

 

 

 

 

 

 

 

살아있었구나! 오니즈카군!

 

 

 

이것은..미소년 신캐?

마르탄 닮았다

 

 

 

 

 

 

 

 

 

 

 

 

 

 

얼마나 놀랐길래 화풍이 바뀜..

 

 

 

새침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