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ㅋㅋ..

 

 

 

 

 

 

 

 

 

 

 

개인적으로 이번 오프닝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장면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앞으로 곱창날 분위기를 축약해서 보여주는 오프닝

이걸 어째...........

 

 

 

 

 

아래부턴 엔딩

 

 

 

 

 

 

 

 

 

 

 

 

 

 

 

 

 

 

 

 

 

 

 

 

 

 

 

 

 

 

 

 

 

 

 

 

엔딩은 전반적으로 밝은 색감으로

3인방이 사진 찍는 모습이 나오긴 하는데

시부야사변 에피소드 뒤에 붙으니

긍정적인 생각은 전혀 들지 않고

'앞으로 다들 개같이 구를거니 잠시 평화로웠던 사진 박제시켜주는건가?'

하는 생각밖엔.......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