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불주먹 소울버너

 

 

 

 

 

 

 

아이 디스하는 플레임

 

 

 

아..진짜 노간지긴 하다ㅋㅋㅋㅋㅋㅋ

 

 

 

 

 

 

 

 

 

 

 

 

 

 

 

 

 

 

 

브레인즈에 귀여운 마스코트가 둘이나 생겨쓰요

 

 

 

 

 

 

 

 

 

 

 

 

 

 

 

새 보드 보니  가이오가 생각남

저 파란빨간부분이

 

 

 

 

 

 

 

 

 

 

 

여성팬 비율이 높아보이는 플레이메이커

 

 

 

 

 

 

 

희생양 OTP

 

 

 

 

 

 

 

 

 

 

 

 

 

 

 

사이버스 위치

 

 

 

 

 

 

 

 

 

 

 

특소 사이버스 위자드

 

 

 

 

 

 

 

 

 

 

 

 

 

 

 

 

 

 

 

 

 

 

 

 

 

 

 

소환 영창이 좀 중2감성

계약은..웅엥웅...두개의 영혼이 어둠의 힘..웅엥웅....

 

 

 

 

 

 

 

유사쿠 첫 의식 몬스터

사이버스 매지션

 

 

 

 

 

 

 

 

 

 

 

 

 

 

 

 

 

 

 

 

 

 

 

 

 

 

 

 

 

 

 

 

 

 

 

 

 

 

 

서프라이즈

 

 

 

 

 

 

 

 

 

 

 

 

 

 

 

 

 

 

 

 

 

 

 

Q. 넌 누구냐?!

A. 나는..누구냐!!!!

?

 

 

 

 

 

 

 

 

 

 

 

 

 

 

 

역시 남동생 캐릭터였던 하루

진짜 형인지는 모르겠다만..

 

 

 

병 형신이야?

 

 

 

 

 

 

 

엫..아노..보만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츳코미 잘걸어줘서 좋음

 

 

 

 

 

 

 

 

 

 

 

 

 

 

 

 

 

 

 

쿨랜트 하이드라이브

 

 

 

 

 

 

 

그야말로 총체적 난국의 비주얼 보맨

난 저 옷에 배꼽부분까지 파여있는게 특히나 싫음

저 패션은 진짜 인간이 아니다

사이버 망령이지

 

 

 

1기때 리볼버 아바타로 존나 디스했는데

내가 잘못했다. 사과할게. 미안합니다.

 

 

 

 

 

 

 

 

 

 

 

나 이거 엑스맨에서 봤어

지팡이는 장식이냐?

 

 

 

커버드 하이드라이브

 

 

 

 

 

 

 

 

 

 

 

 

 

 

 

 

 

 

 

짠..

 

 

 

 

 

 

 

 

 

 

 

 

 

 

 

 

 

 

 

 

 

 

 

 

 

 

 

 

 

 

 

 

 

 

 

 

 

 

 

 

 

 

 

스톰액세스

의미불명의 카오게이

 

 

 

 

 

 

 

 

 

 

 

디그레네이드 버스터

 

 

 

 

 

 

 

크링크링크!

 

 

 

 

 

 

 

 

 

 

리커버리 소서러

 

 

 

크링크링크2!

 

 

 

 

 

 

 

펑2

 

 

 

 

 

 

 

 

 

 

 

 

 

 

 

 

 

 

 

 

 

 

 

 

 

 

 

슈팅코드 토커

 

 

 

 

 

 

 

 

 

 

 

 

 

 

 

 

 

 

 

 

 

 

 

 

 

 

 

 

 

 

 

 

 

 

 

 

 

 

 

 

 

 

 

 

 

 

 

 

 

 

 

이건 추락사감 아니냐

 

 

 

 

 

 

 

 

 

 

 

 

 

 

 

아이 폼체인지

 

 

 

 

 

 

 

 

 

 

 

이래서 길바닥에서 아무거나 줏어먹으면 안됨

 

 

 

 

 

 

 

 

 

 

 

 

 

 

 

 

 

 

 

 

 

 

 

 

 

 

 

 

 

 

 

기분나쁘게 생긴 2인조

시발

 

 

 

 

 

 

 

 

 

 

 

 

 

 

 

 

 

 

 

 

 

 

 

 

 

 

 

 

 

 

 

 

 

 

 

 

 

 

 

 

 

 

 

 

 

 

 

 

 

 

 

 

 

 

 

 

 

 

 

 

 

 

 

 

 

 

 

 

 

 

 

 

 

 

 

리볼버에 이은 지독한 컨셉충 등판

이건 시발 또 어디서 나온 불주먹 컨셉이야

 

 

 

 

 

 

 

 

 

 

 

 

 

 

 

 

 

 

 

다음화 작화 진짜 예쁠듯

 

뜬금없지만 이번 시즌

오프닝 엔딩 가사가 둘 다 공통적인 주제로 통일해서

가사에 공을 들인게 느껴지더라

 

오프닝 엔딩 가사에 의하면

2기 스토리는 유사쿠와 호무라의 기억찾기와

둘의 연애 스토리로 진행될듯

둘이 썸타는거 잘 알겠으니까 그만강조해

 

Posted by 잉망진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