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이 좀 이상한데 원본이 이런건지

내가 영상을 잘못 떠서 이런건진 잘 모르겠음

근데 다시 만들기 귀찮으니 걍 강행함

 

 

 

 

 

 

 

 

 

 

 

 

 

 

 

 

 

 

 

 

 

 

 

 

 

 

 

 

 

 

 

 

 

 

 

 

 

 

 

 

 

 

 

 

 

 

 

 

 

 

 

 

 

 

 

 

 

 

 

 

 

 

 

 

 

 

 

 

 

 

 

 

 

 

 

 

 

 

 

 

 

 

 

 

 

 

 

 

 

 

 

 

 

 

 

 

 

 

 

 

 

 

 

 

 

 

 

 

 

 

 

 

 

 

 

 

 

 

 

 

 

 

 

 

 

제법 쿨한 페퍼

 

 

 

 

 

 

 

 

 

 

 

제가 페퍼가 쿨하다고 했었습니까?

취소합니다

 

 

헬로봉주르니하오안녕

 

 

 

 

 

 

 

 

 

 

 

 

 

 

 

 

 

 

 

 

비전스파이스 뽑은 것도 아닌데 냅다 쫓기는 페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왜 배틀학선생님이랑 보건선생님은 관객석에 안 계실까요?

두 분은 같이 데이트하러 갔다는게 제 뇌피셜입니다

절 대 백 합 해

 

 

 

 

 

 

 

 

 

 

 

 

 

 

Posted by 잉망진창 :